위메이드, 창천2 이용자 사랑으로 빠르게 성장 중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서수길, 박관호)의 자사가 개발한 무협액션 MMORPG 창천2가 공식적인 테스트가 끝났음에도, 높은 관심을 얻으고 있다고 금일(2일) 밝혔다.

지난 11월, 성황리에 '2차 비공개 테스트'를 완료한 창천2는 새롭게 선보인 남녀 캐릭터를 비롯해 더욱 화려해진 액션스킬과 통쾌한 타격감으로 많은 이용자들의 호응을 얻었다.

또한 지스타 2010을 통해 다시 한번 그 모습을 공개한 창천2는 벡스코에서 직접 간담회를 진행해 향후 진행될 게임전개와 미공개 지역 및 신규 캐릭터 등 다양한 정보를 공개하며 이용자와의 신뢰를 쌓아갔다.

특히, 12월의 첫날인 어제 창천2의 공식 팬카페인 '난세영웅'의 운영진 및 이용자들은 '위메이드'를 방문해 팬들의 목소리를 글로 담은 '운영진에 바란다' 응원 메시지를 액자에 담아 전달하는 특별한 시간을 가졌다.

이날 전달된 응원 메시지는 '게임 오픈 일만 기다리고 있다.', '테스트를 하는 하루하루가 너무 즐거웠다.' 등 이용자들이 직접 적은 다양한 글을 크게 프린트해 액자로 만든 것으로, 이날 직접 액자를 전달받은 운영진들에게 큰 감동을 선사했다.

위메이드 개발1본부 창천2팀 박정수 팀장은 "이용자들이 직접 작성한 내용인 만큼 글 하나하나가 뜻 깊고 소중하게 생각 된다"며, "창천2를 기다리는 이용자들에게 멋진 게임으로 최고의 보답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위메이드는 이날 액자를 전해준 이용자와 개발진이 함께한 재미있는 사진들을 팬카페인 '난세영웅단'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며, 관련된 자세한 '난세영웅단' 홈페이지(cafe.naver.com/newchangchun2.cafe)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