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 만에 공개 되는 쯔바이 온라인, 新요소 테스트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서수길, 박관호)는 네온소프트(대표 서영갑)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준비 중인 '쯔바이 온라인'의 2차 비공개테스트 일정을 공개했다고 금일(3일) 밝혔다.

일본 팔콤사의 '쯔바이'를 원작으로 하는 '쯔바이 온라인'은 마인으로 변한 친구를 구하기 위해 떠나는 모험을 그린 작품으로, 원작이 가진 특유의 게임성에 온라인게임의 장점을 더한 캐주얼 RPG이다.

오는 17일부터 20일까지 2차 비공개테스트를 진행하는 '쯔바이 온라인'은 지난 1차 비공개테스트에서 제기됐던 이용자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 대폭 개선된 즐길거리와 흥미요소를 게임 곳곳에 가득 담고 있다.

특히, 게임은 '음식'을 섭취함으로써 캐릭터를 키우는 차별화된 '레벨업 시스템'과 두 이용자의 협력으로 강력한 필살기를 구사할 수 있는 '쯔바이 시스템', 게임 내에서 강아지와 고양이를 기를 수 있는 '펫 시스템' 그리고 평면맵에서만 느낄 수 있는 화려한 '광역 스킬' 등을 특징으로 하고 있다.

이용자는 홈페이지를 통해 캐릭터, 조작방법, 게임시스템 등에 관한 정보는 물론, 쯔바이 온라인의 매력을 한껏 느낄 수 있는 신규 플레이 영상도 확인할 수 있다.

이번 테스트에는 별도의 신청 과정 없이 매일 선착순 2,000명이 참여할 수 있으며, 홈페이지에 가입하지 않아도 쉽게 테스트 아이디로 게임에 접속할 수 있는 '초간단 아이디' 방식을 채택하는 등 이용자들에게 최대한의 편의를 제공할 계획이다.

위메이드 사업본부 이경호 본부장은 "두 번째 비공개 테스트를 위해 오랜 시간과 노력을 투자한 만큼, 자신 있게 게임을 선보이게 되었다"며, "17일 출발하는 유쾌한 모험에 많은 이용자들이 함께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2차 비공개테스트에 참여한 이용자들에게는 다양한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쯔바이 온라인 홈페이지(zwei.wemad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