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임요환, '결혼 생각 있다' 연인 김가연에 사랑 고백

최호경

'테란의 황제' 임요환이 "김가연과 결혼 생각이 있다"며 당당히 사랑을 고백했다.

종합 엔터테인먼트 채널 tvN의 특집 다큐멘터리 '임요환의 날개' 2화 '황제, 두 번째 신화를 쓰다'에서 이 같이 밝힌 것. 이 날 방송에서는 스타크래프트2로 전향한 임요환의 새로운 행보와 함께 두 연인의 알콩달콩한 비화가 낱낱이 공개된다.

임요환은 "김가연과 당연히 결혼할 생각이 있다. 그 시기가 언제인지가 중요할 뿐"이라며 "저렇게 저한테 잘 해주는 사람은 누가 채가기 전에 잡는 게 맞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자기가 얼마나 고생하는지 알고 있으니까 걱정마. 내가 나중에 꼭 잘 할게. 사랑해"라며 김가연에게 솔직한 마음을 고백했다.

임요환을 사로잡은 김가연의 남자친구에 대한 내조는 이미 연예계에서 유명하다. 김가연은 "4개월 간 매일 같이 임요환의 숙소로 출퇴근을 하다시피 하며 이틀의 한 번 꼴로 장을 보다 보니 여기 동네 사람들은 내가 여기 사는 줄 알 정도"라며 "살아가면서 남자친구를 위해 무언가를 할 수 있는 이런 기회가 와서 좋다. 뒤에서 도와주며 힘이 돼줄 수 있어 복 받은 거 같다"고 전했다.

임요환의 날개는 세계적으로 가장 성공한 프로게이머로 꼽히는 임요환의 진솔하고 인간미 넘치는 모습을 생생히 담은 다큐 프로그램으로, 팬카페 회원수 50만 명, 프로 게임 리그 랭킹 최장기간 1위(17개월, 2001.11~2003), 프로게이머 최초 억대 연봉자 등의 기록을 갖고 있는 임요환의 집과 연습실, 경기장 등을 오가며 프로게이머로서의 삶과 고뇌, 연인 김가연의 내조 등 다양한 모습을 전달한다.

특집 다큐멘터리 '임요환의 날개' 2화 '황제, 두 번째 신화를 쓰다'는 오는 4일 오후 2시에 방송될 예정이다.

: 임요환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