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삼성전자와 '키넥트' 프로모션 진행

한국마이크로소프트(대표 김 제임스 우)는 삼성전자와 함께 삼성전자 함께 삼성전자 서초사옥 홍보관 삼성딜라이트에서 신개념 게임기 '키넥트'를 체험해 볼 수 있는 '키넥트 게임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금일(6일) 밝혔다.

지난 4일부터 실시된 이번 이벤트에서는 서초사옥 홍보관 삼성딜라이트에 '키넥트 체험존'을 설치해 방문객들이 키넥트 전용 타이틀인 '키넥트 스포츠' '댄스 센트럴' '키넥트 조이라이드' 등을 삼성전자의 최신 스마트 TV의 대형 화면을 통해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오는 10일과 12일에는 '키넥트 스포츠'와 '댄스 센트럴'의 오프라인 대회를 진행해 1등과 2등에게는 각각 Xbox360 4GB 콘솔과 키넥트 센서를 선물로 증정한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엔터테인먼트 디바이스 사업부의 송진호 이사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HD급 화질을 구현하는 Xbox360 및 '키넥트'를 고화질의 삼성 스마트TV로 더욱 생생하게 체험할 수 있을 것" 이라며 "향후에도 다양한 '키넥트' 고객 체험행사를 통해 보다 많은 사람들이 '키넥트'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국마이크로소프트는 19일까지 영풍문고 종로점을 비롯해 강변 및 신도림 테크노마트, 서초 국제전자센터에 '키넥트 체험존'을 설치할 예정이며, 12월 11일부터는 팬텍 LOTS 숍 종로점에 키넥트 체험존을 설치하고 대표 타이틀인 '댄스 센트럴'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클럽MS 이벤트페이지(www.clubms.net/dancecentral)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