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S, 네이버 플레이넷 채널링 실시

JCE(대표 송인수)는 게임어스(대표 배상철)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슈팅 온라인게임 히어로즈 인 더 스카이(이하 HIS)를 NHN의 채널링 사이트인 플레이넷을 통해 채널링 서비스 한다고 금일(9일) 밝혔다.

이번 채널링 서비스를 통해 네이버 ID만 있으면 별도의 회원 가입 없이도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게임 웹진의 전문 콘텐츠와 블로그, 미투데이 등을 통한 HIS의 정보도 쉽게 제공받을 수 있다.

한편, JCE는 이번 채널링 서비스를 기념해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플레이넷 채널링 서비스 이용동의만 하면 모든 이용자들에게 HIS 2000 캐시 상품권을 지급하며, 신규 사용자들에게는 초보자 세트 아이템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45레벨을 달성하면 3천 캐시 상품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실시된다.

장지웅 JCE 사업본부장은 "이번 '플레이넷' 채널링 서비스를 통하여, 더욱 편하고 쉽게 HIS를 즐길 수 있는 사용자가 늘어날 것이라고 생각한다"며 "새롭게 HIS를 즐기는 사용자뿐 아니라, 기존 HIS를 즐기는 사용자들에게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is.joycit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