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코, 신규 영웅 '히바치' 업데이트

KTH(대표 서정수)의 게임포털 올스타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RTS 온라인게임 로코에 신규 영웅 '히바치'를 공개했다고 금일(9일) 밝혔다.

투척무기와 검을 함께 사용하는 다목적형 영웅 '히바치'는 화려한 미모와 무공을 갖춘 여성 캐릭터로 다양한 기습 스킬을 구사하는 것이 큰 특징이다.

이와 함께 새롭게 적용되는 '어시스트 시스템'은 전투 중에 상대방을 제압한 캐릭터에게만 경험치 및 골드 보상이 적용되던 점을 개선한 것으로, 제압한 캐릭터 및 이를 지원한 캐릭터 모두에게 보상이 가도록 해 대전의 공정성을 높이고 게이머들이 더 큰 성취감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한편, 올스타는 로코를 즐기는 게이머들이 게임을 즐기면서 크리스마스 축제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도록, 내년 1월 6일(목)까지 '화끈한 크리스마스 선물'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이벤트 기간 동안 모든 게이머들에게 '크리스마스 미션보드'가 지급되며, '★MerryChristmas★' 알파벳 아이템을 모두 획득할 경우 특별 제작된 선물상자가 제공된다.

또한,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탈바꿈한 '무너진 투기장'의 스크린샷을 찍어 올린 게이머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신규 영웅 '히바치' 체험권이 증정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allstar.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