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체이스, 신규 캐릭터 '제로' 업데이트 실시

CJ인터넷(대표 남궁훈)의 게임포털 넷마블은 KOG(대표 이종원)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액션 온라인게임 그랜드체이스에 신규 캐릭터 '제로'를 업데이트 했다고 금일(10일) 밝혔다.

'제로'는 생명을 지닌 마검 '그란다르크'를 사용해 넓은 범위에 강력한 공격을 가 할 수 있는 캐릭터이다. 또한, 특수 키를 이용해 등 뒤의 칼을 뽑아들 수 있으며, 칼을 잡는 자세에 따라 커맨드 기술이 달라지며, 다양한 공격의 '소드 스탠스'와 철벽 방어가 가능한 '디펜스 스텐스'를 상황에 따라 선택적으로 구사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제로'가 사용하는 '소드 디펜스'는 그랜드체이스 사상 최초로 지속적인 방어를 할 수 있는 기술로, 잡기를 제외한 그 어떤 기술의 공격을 받아도 쓰러지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이 밖에도 '그란다르크'의 가시를 이용해 적의 힘을 흡수하는 '로스', 순간적인 빠른 움직임으로 적을 압박해 다른 기술로 연계할 수 있게 해주는 '루드 프레셔'가 있다.

또한 필살기로는 '그란다르크'를 바닥에 내려 꼽으며 칼 속의 힘을 순간적으로 폭발시켜 범위 내 적에게 충격을 주는 '프리클 가쉬', 마력의 힘으로 피격된 적에게 다양한 데미지를 주는 '클래시컬 포스' 등이 포함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chase.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