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게임스, iOS용 액션 게임 '인피니티 블레이드' 출시

에픽게임스는 자사의 자회사인 체어엔터테인먼트에서 출시한 신작 액션 게임 '인피니티 블레이드'를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출시했다고 금일(10일) 밝혔다.

아이폰, 아이패드, 아이팟터치를 통해 즐길 수 있는 '인피니티 블레이드'는 언리얼 엔진 3로 만들어진 최초의 iOS용 액션 롤플레잉 게임으로 완벽하게 3D로 구현된 성의 영역에서 펼쳐지는 역동적인 검투 액션을 즐길 수 있다.

특히 직관적인 전투 인터페이스와 간단한 터치 컨트롤로 하드코어 게이머들은 물론 캐주얼 게이머들에게도 색다른 게임의 재미를 선사한다.

에픽게임스의 마이클 캡스 사장은 "체어 엔터테인먼트는 '인피니티 블레이드'를 통해 아이폰과 아이패드, 아이팟 터치의 고해상도 디스플레이와 멀티터치 인터페이스를 위해 특별히 디자인된 놀라운 비주얼과 혁신적인 게임플레이를 선보이며 진정한 차세대 모바일 게임이 어떤 모습일 지를 구현해냈다"며 "우리는 인피니티 블레이드를 게이머에게 선사하게 되어 기쁘고, 모든 게이머들이 우리만큼 즐기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인피니티 블레이드'는 애플 앱스토어에서 5.99달러에 구매할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인피니티 블레이드' 공식 홈페이지(www.infinityblade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