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 투니버스와 함께하는 캐릭터 페스티벌에'키넥트'전시

한국마이크로소프트는 오는 18일부터 내년 2월12일까지 일산 킨텍스 제 2 전시장에서 개최되는 '캐릭터 페스티벌'에 자사의 최신 동작 인식 장치 '키넥트'를 체험해 볼 수 있는 '키넥트 어드벤처 체험존'을 마련한다고 금일(14일) 밝혔다.

'키넥트 어드벤처 체험존'에서는 전시회의 미션 중 하나로 '키넥트'를 직접 즐겨보는 이벤트가 마련될 예정이며, 주말에 '키넥트'를 즐겨 최고 점수를 기록하는 관람객에게는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엔터테인먼트 디바이스 사업부의 송진호 이사는 "캐릭터 페스티벌에 어린이를 대동한 가족 참관객들의 많은 참여가 예상된다"며 "'키넥트 어드벤처 체험존' 운영을 통해 게임을 하면서 자연스레 가족이 하나 되는 키넥트의 장점을 잘 어필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투니버스가 후원하는 '캐릭터 페스티벌'은 원피스, 나루토, 케로로, 명탐정 코난, 메탈베이 블레이드 등 인기 애니메이션의 주인공들을 직접 만나볼 수 있는 이색 전시회로, 스릴 있는 바이킹 체험, 미니 기차 여행, 미니 피자 만들기, 미끄럼 놀이, 미션 수행을 통한 스탬프 모으기 등 어린이들이 좋아할 만한 다양한 체험 거리도 준비되어 있다.

입장료는 13세 미만 어린이는 13,000원, 13세 이상 성인은 10,000원이며, 장애우와 국가 유공자에게는 5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캐릭터 페스티벌' 공식 블로그(www.characterfestiva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