겟앰프드, 배틀로얄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실시

윈디소프트(대표 백칠현)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액션 온라인게임 '겟앰프드 하드코어'의 시즌4 '배틀로얄 ' 업데이트를 앞두고 1월19일까지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4일) 밝혔다.

먼저 '하드코어 배틀로얄 프로모션'에서는 매일 최초 1회 게임 로그인시, 토너먼트 3인 이상 플레이 횟수 5회 이상 또는 누적 PTS 점수 5,000점 달성 등의 미션 수행시 '피의 크리스탈'이 지급된다.

게이머는 이 '피의 크리스탈'을 모아 영구 액세서리 교환권, 캐릭터 교환권과 초 레어 액세서리인 G 네이거 변신 벨트 등의 배틀로얄 생존을 위한 필수 아이템으로 교환 할 수 있다.

또한, '배틀로얄' 사전 연습 30분 이상 플레이 시 기재되어 있는 해당 날짜에 맞춰 중급 냉기 강화 카드, 하급 베기 강화 카드, GM 등의 다양한 아이템이 증정된다.

윈디소프트의 김은지PM은 "이번 이벤트에서는 23일 시즌4 업데이트를 기념해 영구 액세서리, 레어 액세서리, 캐쉬 등 사상 최고의 보상을 지급할 예정이다"며 "기존 격투 게임의 특징은 살리면서 더 하드코어해진 '겟앰프드' 시즌4 '배틀로얄'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겟앰프드 하드코어' 홈페이지(getamped.windyzon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