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비', 3주년 기념 업데이트 및 생일파티 이벤트 실시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상엽)는 시메트릭스페이스(대표 고강일)가 개발하고 자사의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는 횡스크롤 MMORPG '텐비'의 서비스 3주년을 기념한 대규모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저레벨 게이머를 위해 튜토리얼과 퀘스트가 강화된 새로운 아일랜드 '가이아 팜'이 추가됐으며, '가이아 팜' 아일랜드에서 퀘스트를 완료한 게이머에게 3주년 이벤트 기간 동안 캐쉬아이템 샵에서 구입할 수 있는 고급 치장 아이템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공격속도 상향, 스킬 포인트 추가 등 다양한 시스템이 추가되어 더욱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게 됐으며, 인터페이스 개편과 인벤토리 공간 추가, 백스텝, 대쉬, 비행전문화 등 기본 스킬도 추가 및 개선됐다. 새로운 스킬들을 경험할 수 있도록 스킬 초기화 아이템도 함께 제공된다.

업데이트와 함께 1월 24일까지 3주년 생일파티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꾸준히 텐비를 플레이하고 출석확인을 하면 게임머니를 지급하고, 텐비 생일케이크의 촛불을 끄면 각 종 캐쉬 아이템까지 받을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텐비' 홈페이지(tenvi.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