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베이, MMORPG 카보드온라인 채널링 서비스

아이템베이(대표 이창석)는 카봇엔터테인먼트(대표 엄재원)와 카보드온라인의 게임서비스 협약식을 맺고 오는 22일부터 신규 버서와 함께 채널링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금일(15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아이템베이는 오는 22일부터 아이템베이의 게임포털 '온게이트'에서 '카보드온라인'의 채널링 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이며 채널링 서비스 개시와 더불어 신규 서버도 오픈한다.

지난 11월, 성인 MMORPG를 표방하며 첫 선을 보인 카보드 온라인은 오픈베타 동접 1만명을 돌파하며 큰 관심과 기대 속에 서비스 되고 있다. 특히 'PK 강탈시스템', 'NPC 연애시스템', '여성캐릭터의 파괴되는 갑옷' 등의 콘텐츠들은 특히 쉬운 접근과 즉각적인 보상 구조를 원하던 성인 게이머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현재 카봇엔터테인먼트는 영어, 중국어, 일어 등을 포함한 5개국 서비스를 준비하여 글로벌 시장을 적극 공략하고 있으며, 이미 홍콩, 대만과는 퍼블리싱 계약이 완료된 상태이다.

아이템베이의 이창석 대표이사는 "카보드온라인은 서비스 오픈 전부터 아이템베이 게이머들의 관심이 높았던 게임"이라며, "MMORPG 게이머 비중이 높은 아이템베이 이용자들이 먼저 알아보고 선택한 게임이라 더욱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

또한, "아이템베이가 야심차게 준비하고 있는 게임포털 '온게이트' 오픈과 동시에 채널링 서비스 개시되는 게임이라 남다른 의미를 가진다"며, "온게이트와 카보드온라인이 함께 성공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과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카봇엔터테인먼트의 엄재원 대표이사는 "아이템베이 채널링 서비스를 통해 더욱 폭넓은 게이머들에게 카보드온라인을 소개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풍부한 콘텐츠와 안정된 서비스로 유저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아이템베이는 2010년 적극적인 채널링 사업으로 '베이무림외전', '무림영웅', '천존협객전', '콜오브카오스', '소노브이 웹보드게임' 채널링 서비스를 성공적으로 진행하였으며, 이를 기반으로 오는 12월 22일 게임포털 '온게이트' 오픈을 앞두고 있다. '온게이트' 오픈시 카보드온라인을 포함한 2종의 게임 채널링 서비스가 추가되며, 연내 총 8종의 게임 라인업을 준비할 예정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