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스토니시아 온라인, 3차 비공개 테스트 실시

구름인터렉티브(대표 박영수)는 손노리(대표 이원술)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어스토니시아 온라인(이하 어스토온라인)의 3차 비공개 테스트를 금일(16일)부터 실시한다.

이번 어스토온라인의 3차 비공개 테스트에서는 신규 지역 '합스부르크'가 공개되며, 손노리의 마스코트라 할 수 있는 패스맨이 등장하는 엿 뽑기 미니게임이 공개된다.

또한 퀘스트를 만화로 풀이해 이해도를 높인 '퀘스툰'을 새롭게 공개하며, 수정된 전투 시스템 및 제작 시스템과 개편된 UI등을 만나볼 수 있다.

어스토온라인의 이번 3차 비공개 테스트는 금일부터 19일까지 총 4일간 진행되며, 16일과 17일은 오후 4시부터 12시까지, 18일부터 19일은 오후 2시부터 12시까지 각각 진행된다.

손노리 이원술 대표는 "올해 안에 3차 비공개 테스트를 진행하겠다는 게이머분들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급하게 선보이게 되었다"며 "만족스럽지 못한 부분이 있지만 게이머들과 함께 만들어가는 손노리의 온라인게임인 만큼 이번 테스트에서도 많은 의견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asto.goorm.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