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나플러스, 크리스마스 판타지 4색 이벤트 실시

이야소프트(대표 강은성)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루나플러스'의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크리스마스 판타지 4색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다양한 혜택과 재미를 선사하기 위해 실시되는 행사로 '눈 내린 마을' '양말과 선물상자' '루돌프와 산타클로스' '고요한 밤 거룩한 밤' 등의 이벤트로 나뉘어 진행된다.

먼저 '눈 내린 마을' 이벤트에서는 오는 1월13일까지 알케르 항구와 네라성 마을에 눈을 내리도록 해 게이머들이 마음껏 설경을 만끽할 수 있도록 했다.

다음으로 '루돌프와 산타클로스' 이벤트에서는 오는 1월13일까지 '산타클로스 옷'과 '루돌프 옷' 코스튬 세트가 한정 판매되며, 일반 코스튬으로 레어 코스튬을 만들 수 있는 아이템 쿠폰이 지급된다.

세 번째 이벤트인 '양말과 선물상자' 이벤트에서는 오는 1월20일까지 '루돌프 썰매' '최상급 마수의 심장석 50~80개' '축복의 인챈트 보호주문서' '고대의 큐브' 등 다양한 선물이 들어있는 크리스마스 선물상자를 사냥을 통해 획득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고요한 밤, 거룩한 밤' 이벤트에서는 크리스마스 이브인 24일 오후 6시부터 25일 오전 10시까지, 그리고 2010년 마지막 날인 31일 오후 6시부터 2011년 1월1일 오전 10시까지 2회에 걸쳐 경험치 10%와 아이템 드롭 확률 50% 씩이 상승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루나플러스' 홈페이지(lunaplus.enp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