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WOW: 대격변 한정판 펫 '꼬마 데스윙' 증정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이하 블리자드 코리아)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대격변(이하 WOW: 대격변)의 90일권 이용권 구매자에게 게임 내 애완동물인 '꼬마 데스윙'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1일) 밝혔다.

블리자드 코리아는 오는 1월 31일까지 WOW: 대격변의 90일 정액 요금을 구매하는 게이머의 계정에 등록된 모든 캐릭터에 '꼬마 데스윙'을 펫으로 제공한다. '꼬마 데스윙'을 받게 되면 게임 내에서 '대격변 특별판 꼬마 데스위 소유자'의 위업이 달성되어 업적 달성도 이룰 수 있다.

이와 함께 블리자드 코리아는 WOW: 대격변의 신규 회원 10일 무료 이용권 증정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주민등록 번호를 기준해 처음으로 WOW 계정을 생성한 게이머는 누구나 10일 무료 이용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10일 무료 이용권 증정 이벤트는 오픈 베타서비스에 참여한 게이머라도 신규 회원이라면 누구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단, WOW 계정 생성 후 30일 이내에 사용해야 하며, 이미 정액 요금을 결제 했거나, 친구 초대 10일권 등 다른 쿠폰을 사용했다면 중복 혜택을 받을 수 없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kr.battle.net/wow/ko)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