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오즈, '룸바섬으로의 초대' 업데이트 실시

CJ인터넷(대표 남궁훈)은 애니파크(대표 김홍규)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After 537: 오즈'(이하 A오즈)에 신규 던전 룸바섬을 업데이트한다고 금일(22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추가되는 룸바섬은 다루스와 타랄 대륙 사이의 작은 섬으로, 조인족 대모의 딸인 넬시아가 납치된 어머니를 구출해달라고 부탁해 진입하는 시나리오다. 룸바 성채와 픽탄 요새, 룸바 대신전으로 구성됐으며, 22일 룸바 성채부터 2주 간격으로 세 차례에 걸쳐 업데이트된다.

가장 먼저 선보이는 룸바 성채는 룸바섬에 들어가기 위한 첫 관문으로, '데란 다쿤라'와 '데란 가마툰과 고릴라 쿰보', '데란 임바루 보루타칼'이 보스로 등장한다. 특히 이중 룸바 성채 최고 보스인 '데란 임바루 보루타칼'은 무거운 토템 지팡이로 강력한 공격을 퍼붓는 동시에 다양한 토템을 소환해 주변을 초토화시키는 것이 특징이다.

룸바 성채에서는 최대 생명력 및 이동 속도 증가, 회피 100% 증가 등의 효과를 가진 전설급 반지인 '탈출의 제왕' 등 다양한 희귀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한편, 넷마블은 A오즈에 오는 12월 29일까지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각 마을 NPC의 특별 이벤트 퀘스트나 낚시를 통해 크리스마스 특별 선물 상자를 제공한다. 선물상자에는 꾸미기 아이템인 산타 복장 세트와 함께 체력과 기력을 회복시켜주는 특수 아이템 등, 크리스마스 특별 아이템이 포함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aoz.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