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D건담, 파멸의 화신 '세라비건담' 업데이트 실시

CJ인터넷(대표 남궁훈)의 게임포털 넷마블은 반다이코리아(대표 에모토 요시아키)가 기획, 소프트맥스(대표 정영원)가 개발한 액션 온라인게임 'SD건담 캡슐파이터'(이하 SD건담)에 12월 정기 업데이트로 신규 유닛과 원작 미션을 추가한다고 금일(23일) 밝혔다.

먼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S랭크 신규 기체 '세라비건담'이 추가된다. '세라비건담'은 GN바주카II와 GN캐논으로 무장해 강력한 화력을 자랑하며, 6개 빔 샤벨을 이용한 근접전투와 GN필드를 이용한 전방위 방어를 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 원작 미션전도 업데이트 된다. '기동전사 건담 SEED"의 3화에서 5화까지의 내용을 다루고 있는 '붕괴하는 대지' 미션에서는 단순히 적군을 격파하는 것이 아닌 도주를 저지하는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이 밖에도 AS랭크의 '건담 맥스터 복서모드' 등의 조합식과 신규 캡슐 머신이 추가되며, 겨울방학 기념 퀘스트도 추가될 예정이다.

한편, 넷마블은 크리스마스를 맞아 SD건담에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넷마블은 금일(23일)부터 2011년 1월 3일까지 대전 및 미션을 종료할 시에 '자쿠 캐논 조합식', '티에렌(고기동형) 조합식' 등이 담긴 선물 상자를 랜덤 제공한다.

또한 같은 기간에 접속하는 모든 게이머에게는 경험치를 추가 증정하는 크리스마스 오퍼레이터도 무료로 지급하며, 1월 정기 업데이트까지 스페셜 캡슐 머신도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연말에는 새해 이벤트를 시작한다. 먼저 27일부터는 랭크별로 정해진 수집률을 만족시킨 이용자에게 풍성한 선물을 제공하는 'SD건담의 최고 수집왕이 되자!'가 실시되며, 28일부터는 유닛 보관함 공구 이벤트를 시작된다. 마지막으로 29일부터는 '쿠르지스 전장'에서 보급함 격추 이벤트를 진행하는 게이머에게는 추가 경험치 및 포인트를 제공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gundam.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