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주 온라인 '따뜻한 크리스마스 보내기' 이벤트 실시

엔도어즈(대표 조성원)는 정치, 경제RPG '군주온라인'에서 크리스마스를 맞아 23일부터 오는 1월 6일까지 '따뜻한 크리스마스 보내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3일) 밝혔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사냥 및 제조를 하거나 야외지역, 사냥터에 떨어져있는 '산타선물상자'를 획득하여 산타클로스 NPC에게 전달하면 마을 내 구조물 '눈사람'을 2단계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재료 아이템 또는 다양한 버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또한 마을 내 설치된 '눈사람' 구조물을 2단계로 업그레이드 시 마을 전체 주민들의 공격력과 방어력을 상승(10%)시킬 수 있다.

이 밖에도 이벤트 기간 중 매일 오후 8시 30분에 접속한 모든 게이머에게 모든 스탯 수치 증가, 최대체력 및 마법력 증가 등 다양한 효과 중 한 가지가 적용되는 '크리스마스 카드' 아이템을 증정한다. 특히 크리스마스 당일인 25일 오후 7시에 접속한 모든 게이머들에게는 캐릭터 스탯 수치 상승과 연타 등의 특수효과가 있는 '대왕마시마로 강림권(1일)' 아이템을 지급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군주 온라인 홈페이지(goonzu.ndoor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