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트카오스, '서큐버스의 부활'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바른손게임즈(대표 이상민)는 자사가 개발, 서비스 중인 MMORPG 라스트카오스에서 대규모 업데이트 '서큐버스의 부활'을 실시한다고 금일(23일) 밝혔다.

'서큐버스의 부활' 업데이트에는 2주 전부터 티저 페이지를 통해 30여 종의 신규 스킬, 신규 던전, 용병 시스템, 랭킹 시스템 등이 대거 공개되었으며, 그 중 큰 관심을 모았던 '서큐버스'의 정체도 드디어 공개된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가장 핵심 콘텐츠라 할 수 있는 서큐버스는 라스트카오스 역사상 가장 강력한 펫으로 섹시한 악마 형상을 한 전투형이지만, 박쥐로 변신시켜 '탈 것'으로도 이용 가능하다.

서큐버스의 부활 업데이트를 기념해 23일부터 1월13일까지 3주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홈페이지의 서큐버스 동영상을 블로그 등 각종 사이트로 복사해 올리는 '서큐버스의 부활을 알려라'와 '서큐버스'의 획득과 진화에 성공한 게이머 모두에게 혜택을 돌려주는 '서큐버스를 지배하라' 이벤트가 펼쳐진다.

또, 게임 내 새롭게 등장한 스트레이아나 던전과 용병 시스템을 즐길 수 있는 이벤트들도 준비돼있으며, 개편된 아이템샵에서는 충전 금액의 10%를 보너스로 지급한다.

서큐버스의 부활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라스트 카오스 홈페이지(lastchaos.barunsongame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