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게임, 킹덤언더파이어 2의 캐릭터 클래스 최초 공개

NHN(대표 김상헌)의 게임포털 한게임은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액션 온라인게임 킹덤언더파이어 2(이하 커프2)의 게임 내 클래스 마검사를 최초로 공개한다고 금일(29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마검사는 킹덤언더파이어 시리즈의 초기부터 등장한 다크엘프 족에 뿌리를 두고 있는 다크엘프 여검사로, 높은 민첩성과 냉기 마법 양쪽에 강점을 지니고 있는 캐릭터이다.

한편, 한게임은 동영상과 함께 킹덤언더파이어 2의 핵심 요소인 마검사 클래스의 전투 스타일과, 스킬 등을 상세하게 소개했다.

공개된 동영상에서는 적과의 싸움에서 '냉기 마법'이라 불리우는 마검사의 냉철하면서도 화려한 액션을 그리고 있다.

킹덤언더파이어 2의 개발을 총괄하는 이상윤 프로듀서는 "게이머들의 다양성과 개성을 가장 차별적으로 나타낼 수 있는 '클래스'콘텐츠를 처음 공개함으로써 앞으로 킹덤언더파이어 2가 보여드릴 온라인 액션전략 게임의 방향성을 제시했다"며 "이번에 공개한 '마검사'를 비롯해 향후 '광전사', '총검사' 등 게임을 이끌어갈 3개의 클래스를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