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벽, 신묘년 만사형통 이벤트 실시

KTH(대표 서정수)는 자사의 게임포털 올스타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적벽'의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새해 맞이 신묘년 만사형통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4일) 밝혔다.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홈페이지 곳곳에 출현하는 '송' '구' '영' '신' '근' '하' '신' '년' 등 신년에 관련된 글자를 지닌 토끼들을 찾아 단어를 완성하는 게이머에게 게임아이템 8종이 100% 지급되며, 추첨을 통해 4주 동안 매주 40명씩 여의금령단, 닭고기찜 등의 아이템이 추가 증정된다.

또한, 자유게시판을 통해 '적벽' 회원들에게 전하는 새해 덕담을 올리는 게이머에게 추첨을 통해 매주 5명에게 파란 캐쉬가 선물된다.

KTH의 백선미 BM은 "새해를 맞이해 열리는 첫 이벤트인 만큼 온라인 상이지만 게임을 즐기는 회원들이 서로 따뜻한 마음을 나눌 수 있는 이벤트가 되었으면 한다"며 "올 한 해도 회원들이 즐겁게 게임을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올스타 홈페이지(www.allstar.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