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구마구, 추신수 2차 신규 영상 공개

CJ인터넷(대표 남궁훈)은 애니파크(대표 김홍규)에서 개발하고 자사의 게임포털 넷마블에서 서비스 중인 야구 온라인게임 '마구마구'의 신규 홍보 동영상을 금일(6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지난 '마구마구 홈런 치는 법'에 이어 추신수 선수가 직접 게임을 플레이 하며 게임에 대해 소개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특히 이번 영상에서는 추신수 선수가 본인이 4번타자로 등장하는 타선을 직접 짜고 투수로 상대방 타자를 삼진시키며 메이저리그 데뷔 이전 투수로도 이름을 날렸던 실력을 재치 넘치는 멘트와 같이 생생하게 전달한다.

이와 함께 CJ인터넷은 영상에서 추신수 선수가 진행한 플레이의 내용과 같이 연속으로 삼진 3개를 잡아내는 미션을 수행한 게이머에게 '레벨업 가능권' 3장을 증정한다.

한편 3차 영상부터는 허각과 존박의 '마구마구 인천대표 vs 시카고대표'편을 시작으로 슈퍼스타K 3인방의 영상과 미션이 공개될 예정이다.

해당 영상은 게임동아 동영상페이지(www.gamedonga.co.kr/py_movie/view.asp?srl=3314)에서 감상할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마구마구' 홈페이지(ma9.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