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이노티아3' 애플 앱스토어 출시

컴투스(대표 박지영)는 자사에서 개발한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이노티아3: 카니아의 아이들'(이하 '이노티아3')을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출시했다고 금일(6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이노티아3'는 '이노티아 연대기'의 최신작으로 103개 이상의 다양한 맵에서 230개 퀘스트 진행을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6개의 클래스를 가진 캐릭터 3명으로 파티가 구성되며 총 216가지 형태의 파티조합이 구현돼 게이머 개인의 스타일에 맞게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스마트폰 버전은 스마트폰의 UI환경을 고려해 게임 화면 속 방향키 아이콘으로 이동하는 방식과 직접 화면 속 지형을 터치해 이동하는 방식을 모두 지원하고, 한국어와 영어를 모두 서비스 해 게임을 더욱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와 함께 박지윤을 비롯한 디어 클라우드, 메이비 등 인기 뮤지션들이 참여한 게임OST는 게임의 몰입감을 높여 주고, 별도로 감상할 수 있는 메뉴도 있어 게임 외에 다채로운 재미를 선사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컴투스 글로벌 페이지(global.com2u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