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고나, 캐릭터 및 신규 던전 소개 영상 공개

라이브플렉스(대표 김호선)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예정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드라고나 온라인(이하 드라고나)의 새로운 플레이 영상을 공개했다고 금일(7일) 밝혔다.

이번 플레이 영상은 게임에 등장하는 7종의 캐릭터가 전신빙의를 통해 변신하는 모습을 담고 있으며, 지난 12월 최종테스트에서 소개된 샤먼 캐릭터의 특징도 자막을 통해 설명한다.

또한, '이즐란 사원'과 '골고디아 레어' 던전은 30레벨, 35레벨 이상의 난이도가 높은 던전으로 동영상에서는 각 던전의 보스급 몬스터와 캐릭터의 화려한 전투 장면을 담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라이브플렉스의 정재목 개발본부장은 "이번 동영상은 드라고나의 핵심 특징인 빙의 시스템을 각 캐릭터의 변신 장면으로 보여드릴 수 있도록 준비하였으며, 고레벨 콘텐츠로 아직 많은 분들이 보시지 못한 던전 플레이 모습을 담았다"라며, "막바지 서비스에 최선을 다하고 있는 만큼 많은 분들이 만족할 만한 게임을 선보일 수 있을 것으로 자신한다"라고 밝혔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dragona.gameclub.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