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듬앤파라다이스, 오늘부터 사전 공개 서비스 개시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KRG소프트(대표 김정수)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신작 리듬액션게임 '리듬앤파라다이스'의 사전 공개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금일(13일) 밝혔다.

'리듬앤파라다이스'는 마우스를 사용해 리듬노트를 맞추거나 리듬을 타며 블록 모양을 조합하는 등의 신선한 게임모드와 흥겨운 음악들을 앞세워 다양한 게이머층을 공략할 계획이며, 금일 오후 3시부터 시작되는 사전 공개 서비스에서는 김진표의 '이별 뒤에 해야 할 몇 가지', 언터쳐블의 '단 한사람' 등 신곡 4종을 비롯해 아이유의 '좋은날', 씨스타의 '니까짓게' 등 인기곡 및 인디밴드 음악을 게임 내 다양한 모드를 선택하여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오는 2월16일까지 출석체크를 하거나 게임을 플레이해 코인을 획득한 게이머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백화점 상품권, 장미비누 등의 경품이 제공된다.

엠게임의 김판주 사업본부장은 "'리듬앤파라다이스'는 한 곡의 노래를 다양한 게임모드로 즐길 수 있어 반복하더라도 매번 새로운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2011년 한국 게임시장에 '리듬앤파라다이스'와 같은 밝고 경쾌한 캐주얼 게임 장르가 선전할 수 있도록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리듬앤파라다이스' 홈페이지(ripa.m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