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나도 에스파다, 제2회 월드 크로스 챔피언십 예선 실시

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그라나도 에스파다의 제2회 월드 크로스 챔피언십 예선전을 금일(13일)부터 실시한다.

개인전과 단체전으로 진행되는 이번 대회는 오는 2월 6일까지 온라인 예선전을 진행하여 예선전 포인트 상위 4명을 비롯한 기존 월드크로스 대인전(PVP) 상위권자 중 시드권을 획득한 4명이 12일 오프라인 결선에 진출하게 된다.

개인전의 경우 신청자는 최소 25회 이상 경기를 참여해야 하고, 단체전의 경우 매일 대전에 5회 이상 참여해야 한다. 또한, 당원의 대전 기록이 최소 100경기 이상 이 되는 당만 오프라인 결선 진출 자격이 주어진다.

한편, 대회 개막 시작과 함께 매일 예선전에 1회 이상 참여하는 모든 게이머는 이벤트용 강화 스테로이드 포션과 이벤트용 소울 크리스탈을 보상 아이템으로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15일 동안 참여시 전투교범 달인편 7일, 로즈 윙 7일(3개)과 대회 기간 25일 동안 모두 참여시 홈 프리미엄 고급 15일, 매직 서클 5회 무료 응모권 등 푸짐한 경품이 지급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ge.hanbit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