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즈 오브 더 월드 레디언트 마이솔로지 3, 2월 10일 발매

인트라링스(대표 배상찬)는 PSP용 롤플레잉 게임 테일즈 오브 더 월드 레디언트 마이솔로지 3(이하 레디언트 마이솔로지 3)를 오는 2월 10일에 발매한다고 금일(18일) 밝혔다.

시리즈 최초로 정식 발매되는 레디언트 마이솔로지3는 전작의 장점을 그대로 계승하면서 게이머 편의를 고려한 인터페이스 강화 및 다양한 추가 요소로 인하여 더욱 강력한 후속작으로 부활했다.

게이머의 편의를 고려한 인터페이스 변화도 돋보인다. 전작에서는 소재 채취를 위하여 반드시 도구가 필요하였으나, 이번 시리즈부터는 채굴 및 채취 포인트에서 버튼 입력 하나로 간단히 소재를 입수할 수 있다.

또한, 함내겨냥도가 추가되어 버튼 하나로 겨냥도를 볼 수 있게 되었다. 이를 통하여 방의 위치와 명칭은 물론, 캐릭터의 위치와 이벤트 종류, 이벤트 발생 장소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게 됐다.

한편, 인트라링스는 레디언트 마이솔로지 3의 예약판매 특전을 공개했다.

레디언트 마이솔로지 3의 예약 구매자들에게는 게임의 본편 시작 전의 이야기를 그린 코믹스 '시작의 궤적'과 본편의 오프닝 영상과 이벤트 영상, 비오의 컷인 중 한 장면이 무작위로 선별되어 수록된 필름형 애니메이션 책갈피가 제공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intralink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