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크로드 온라인, 'Legend11'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실시

조이맥스(대표 박관호, 서수길)는 자사가 개발, 서비스 중인 MMORPG 실크로드 온라인 'Legend 11: Returns, Hunter vs Thief'의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9일) 밝혔다.

1월19일부터 2월2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웹 게시판 이벤트, 게임 내 이벤트, 결제 이벤트 등 총 4가지로 진행된다.

우선 웹 게시판 이벤트는 오는 2월16일까지 Legend 11을 체험한 후 무역과 직업활동에 대한 스크린샷과 후기 등을 게임 홈페이지 팁 게시판에 올리면 된다. 응모한 이들 중 총 22명을 선발해, 다양한 경품과 아이템 등을 선물한다. '실크 충전하고 스킬 포인트 받자!' 이벤트를 통해 오는 2월7일까지 300필 이상 충전한 모든 고객에게 아이템을 지급한다.

직업별 최고 랭킹에 도전하는 이벤트도 있다. 업데이트 이후 2월 16일까지 서버 별 헌터와 도적 중 최고레벨 1~3위를 선정해 무기 아이템을 지급한다. 마지막으로 아이템 할인 이벤트도 진행돼 1월 26일부터 23일까지 기간 내에 신규 추가된 유료아이템을 10~2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한편, 'Legend 11: Returns, Hunter vs Thief' 업데이트는 헌터와 도적의 대립관계를 명확히 해 유저들이 대상 무역 활동을 좀 더 실감나게 체험할 수 있게 되는 것이 핵심이다.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실크로드 온라인 홈페이지(kr.joymax.com/silkroad)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