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혈삼국 14번째 신규 서버 ‘심기일전’ 추가

넥슨(대표 서민)은 조이포트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중인 전략 시뮬레이션 웹게임 '열혈삼국'에 14번 째 신규 서버 '심기일전'을 추가하고 다양한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1일) 밝혔다.

우선 오는 2월18일까지 이벤트 기간 동안 일정 '작위'를 달성하는 모든 게이머에게 고급 아이템 세트 및 사례금(게임머니)을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 종료일까지 게임 내 서열 1위부터 500위까지의 게이머에게는 고급 아이템 세트 및 명장카드를 지급한다.

또한, 신규 서버에서 카드명장의 레벨을 103레벨까지 가장 먼저 달성한 3명의 게이머에게 '사례금' 300과 '공손찬 군주카드'를 지급하는 '카드명장 성장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이 외에도 23일 새벽에 시작하는 이란과의 대한민국 대표팀 축구경기 응원 이벤트도 진행한다. 경기 시작 전까지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에 경기 점수를 예측한 후, 맞춘 게이머들에게는 '사례금' 10만을 분배 지급한다. 또한 이벤트에 참여한 게이머 중 추첨을 통해 '황금상자', '황금열쇠' 등 고급아이템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서비스 10개월 동안 14개의 서버를 오픈할 정도로 높은 관심을 얻고 있는 열혈삼국은 국내 서비스 중인 웹게임 중 가장 많은 서버를 보유하고 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열혈삼국 홈페이지(103.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