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모바일, '테트리스 2011' 출시 기념 이벤트 실시

EA모바일 코리아(대표 김길로)는 자사의 모바일 퍼블 게임 '테트리스 2011'의 출시를 기념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31일) 밝혔다.

오는 3월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테트리스 2011'을 다운로드 받는 게이머 중 선착순 100명에게 문화상품권 1만원권이 증정되며, 게임을 다운로드받은 모든 게이머들에게 1만 테트라(게임머니)가 지급된다.

또한 추첨을 통해 아이팟터치, 문화상품권 등의 선물을 추가로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이와 함께 4주에 걸쳐 1주씩 진행되는 '테트리스 슈퍼 미션' 이벤트도 실시돼 각 주 상위권 게이머들에게 아이팟 터치, 버거킹 와퍼 세트등의 경품이 선물된다.

EA모바일의 박경아 과장은 "'테트리스 2011'에 많은 관심을 보여준 게이머들에게 감사하는 의미에서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개인 플레이뿐만 아니라 친구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슈퍼 미션 이벤트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EA모바일 코리아 홈페이지(www.eamobil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