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H, '로코(LOCO)' 플레이넷 채널링 서비스 실시

KTH(대표 서정수)는 자사의 게임포털 '올스타'에서 서비스 중인 '로코(LOCO)'의 채널링 서비스를 NHN(대표 김상헌)의 게임 채널링 사이트 '플레이넷'에서 진행한다고 금일(1일) 밝혔다.

2010년 6월 공개서비스에 돌입한 '로코(LOCO)'는 실시간 전략(RTS: Real Time Strategy) 게임에 팀플레이 대전의 묘미를 가미시켜, 액션감과 타격감을 특징으로 내세우고 있는 하이브리드(HYBRID) RTS게임이다.

이번 플레이넷 채널링 서비스를 통해 로코(LOCO)는 NHN의 포털사이트 '네이버'에서 게임을 검색하는 회원들에게 보다 쉽고 편리하게 게임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네이버 아이디를 가진 회원이면 누구나 간편하게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다.

한편, 로코(LOCO)는 국내서비스 시작 전부터 해외에서 그 게임성을 먼저 인정 받아 일본과 유럽 37개국, 북미 3개국, 동남아 4개국, 러시아 지역 12개국 등 전세계 57개국에 수출돼, 글로벌 게이머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로코 홈페이지(loco.paran.com)와 플레이넷 홈페이지(loco.playnetwork.co.kr)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