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르카닉스, 2차 비공개 테스터 모집

초이락게임즈(대표 장원봉)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준비 중인 SF 판타지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베르카닉스'의 2차 비공개 테스트에 참여할 테스터를 모집한다고 금일(7일) 밝혔다.

오는 25일부터 3월1일까지 총 5일에 걸쳐 진행되는 이번 테스트는 총 1만명의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한층 강화된 전투 시스템과 탈것, 인스턴스 던전 등 신요소들이 다수 선보여질 예정이다.

테스터 신청은 21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23일에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다.

한편 지난 1차 테스트에 참여한 게이머 중 10레벨 이상을 기록했던 테스터와 '베르카닉스' 홈페이지에서 진행된 사전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게이머들은 자동으로 2차 테스터 권한이 부여돼 별도의 신청 없이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초이락게임즈의 황재욱 전략사업실장은 "그 동안 '베르카닉스'만의 특별한 즐거움를 선보이기 위해 심혈을 기울여 준비한 만큼, 이번 테스트를 통해 다시 한번 '베르카닉스'의 강점을 선보이는 기회로 삼으려 한다"면서 "이번 테스트를 통해 얻게 되는 다양한 평가와 의견을 수렴, 보다 완성도 높은 '베르카닉스'가 될 수 있도록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참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베르카닉스' 홈페이지(bk.nolto.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