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C 게임즈,'레전드오브블러드' 2차 비공개 테스터 모집

EXC게임즈(대표 강신철)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준비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레전드오브블러드'의 2차 비공개 테스트에 참여할 테스터를 모집한다고 금일(7일) 밝혔다.


'레전드오브블러드'는 퀘스트의 틀에 따라 성장하는 기존 MMORPG의 방식과 달리 성장과 생존을 기반으로 높은 성장 난이도와 빠른 전투를 지향하는 핵&슬래시 타입의 게임이다.

이번 2차 테스트에서는 기존 지역 외에 신규 지역인 '아스파이어 영지'가 추가됐으며, 세금을 획득할 수 있는 쟁탈전 등 신규 시스템도 다수 첫선을 보인다.

테스트는 18세 이상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오는 17일부터 20일까지 진행되며, 테스트에 참여하고 싶은 게이머는 오는 16일까지 게임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한편 1차 테스터였던 게이머는 별도의 신청 과정 없이 바로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EXC게임즈의 방수현 개발총괄이사는 "'레전드오브블러드'는 공성전, 쟁탈전 시스템 등 길드 중심의 커뮤니티와 레벨제한 없는 강력한 아이템, 무한강화 등 높은 자유도가 특징인 클래식 하드코어 MMORPG다"라며 "두 번째 테스트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레전드오브블러드' 홈페이지(www.legendofblood.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