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드벤처 RPG '로그앤', 18일 사전 공개 서비스 개시

유니아나(대표 윤대주)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준비 중인 어드벤처 던전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로그엔'의 사전 공개 서비스를 오는 18일부터 실시한다고 금일(8일) 밝혔다.

'로그앤'은 콘솔 게임으로 큰 인기를 얻었던 던전 탐험 방식과 재미를 보다 쉽게 온라인게임으로 이식한 점이 특징으로, 전략적인 턴제 전투방식으로 진행되는 던전 플레이와 실시간 전투 방식의 박진감 넘치는 해상 플레이의 즐거움을 동시에 체험할 수 있다.

이번 사전 공개 서비스에서는 게임 내 유용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소울 시스템의 추가와 해전장에서 승리한 팀이 사용할 수 있는 전용 상점을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던전 속의 또 다른 던전인 분기 던전의 추가를 통해 게임 플레이의 핵심이 되는 모험 요소를 더해 보다 다양한 재미요소를 만끽할 수 있다.

사전 공개 서비스는 오는 18일부터 20일까지 3일간 오후 4시부터 8시간씩 진행되며, 오는 21일부터 공개 서비스가 바로 실시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로그앤' 홈페이지(roguen.unian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