킬존 3, 공식 주변기기와 함께 2월 22일 발매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대표 카와우치 시로 / 이하 SCEK)는 PS3용 FPS게임 킬존3를 자막 한글화해 오는 2월 22일에 유럽과 동시에 발매한다고 금일(8일) 밝혔다.

킬존 2에 비해 치열한 전투 모습을 극사실적으로 표현한 킬존3에는 무기에서부터 레벨에 이르기까지 더욱 다양한 요소가 등장한다. 제트팩 (Jetpack) 등 다양한 탈 것을 이용하거나, 로켓 발사기 등 휴대용 대량 살상 무기를 활용해 여러 전술을 짤 수 있다. 또한, 전작에 비해 적들의 수가 늘어나고, 다양한 액션의 근접전 등 여러 형태의 전투도 대폭 추가됐다.

또한 이번 작품은 PS3용 동작인식 컨트롤러인 PS무브와 3D 입체 기능을 지원해 게임의 몰입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PS무브를 어깨에 견착할 수 있는 주변기기 PS무브 샤프슈터도 함께 출시된다. 게이머들은 모션 컨트롤러와 네비게이션 컨트롤러를 이용해 게임을 보다 실감나게 즐길 수 있다.

한편, SCEK는 킬존 3의 출시를 기념해 총 4가지의 패키지를 출시한다.

먼저, 킬존 3 타이틀과 보너스 콘텐츠 다운로드 카드 1종으로 구성된 '킬존 3 콜렉터즈 에디션'을 59,800원에 출시하며, '킬존 3 콜렉터즈 에디션'에 헬가스트 헬멧 레플리카 흉상, DC 언리미티드 어덜트 콜렉터블 헬가스트 저격병 피규어, 킬존 3 아트북, 멀티 플레이 보너스 이용권 1개로 구성된 '킬존 3 헬가스트 에디션'은 148,000원에 판매된다.

이와 함께 '킬존 3 콜렉터즈 에디션'과 PS무브 모션 컨트롤러, 헬가스트 리빅 피규어, 세브리빅 피규어로 구성된 '킬존 3 무브팩'은 108,000원에 판매되며, '킬존 3 무브팩'에서 PS무브 모션컨트롤러 대신 PS3(160GB)가 포함된 '킬존 3 엔트리 팩'은 448,000원에 출시될 예정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