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S, 초보자 콘텐츠 대폭 보강 및 이벤트 실시

JCE(대표 송인수)는 게임어스(대표 배상철)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슈팅 온라인게임 히어로즈 인 더 스카이(이하 HIS)에 초보자용 콘텐츠 업데이트 및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9일) 밝혔다.

'HIS 시즌2 - 창공의 혁명'이라는 이름으로 진행되는 이번 업데이트는 신규 게이머를 위한 보급상자 업데이트, 아프리카 지역 점령전, 대량 격추 미션 추가, UI 개선 등의 내용으로 이루어진다.

이와 함께 JCE는 업데이트를 기념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게임 내 미션을 수행하여 얻은 코인으로 이벤트에 응모한 게이머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일본 여행 상품권, 백화점 상품권 50만원권, 주유권 5만원권, 외식상품권 5만원권, 삼성 카메라 NX100 등을 선물한다.

이와 함께 초보 게이머들을 위한 선물 꾸러미 이벤트와 레벨 달성 이벤트, 고레벨 게이머와 신규 게이머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아카데미 이벤트도 진행된다.

장지웅 JCE사업본부장은 "이번 실시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확 바뀐 HIS의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이라며 "신규 이용자들에게도 박진감 넘치는 비행슈팅 게임의 재미를 제공하고 싶다" 라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