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협대전 쟁, '사랑의 초콜릿' 이벤트 실시

이야소프트(대표 강은성)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무협대전 쟁: 타이탄 온라인'의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사랑의 초콜릿'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0일) 밝혔다.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오는 10일부터 1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벤트 기간 동안 필드에서 사냥 시 랜덤하게 획득할 수 있는 초콜릿을 조합해 다양한 회복 아이템 또는 3차 유니크 재료를 얻을 수 있는'초콜릿 봉투', '초콜릿 꾸러미', '초콜릿 상자', '초콜릿 케이크', 그리고 '두근두근 사랑의 초콜릿'을 만들 수 있다.

특히 최종 조합 완성체인 '두근두근 사랑의 초콜릿'을 만들기 위해서는 총 24번의 조합이 대실패 없이 성공해야 하며 '두근두근 사랑의 초콜릿'에서는 61Lv 유니크 아이템을 랜덤하게 얻을 수 있다.

이야소프트의 한 관계자는 "기존의 이벤트와는 달리 게임에 투자한 시간과 노력에 따라 그에 대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새로운 형태의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개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무협대전 쟁: 타이탄 온라인' 홈페이지(www.darkstoryonlin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