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캅스, 댓글로 여는 건강한 졸업식 만들기

CJ인터넷(대표 남궁훈)의 게임포털 넷마블은 경찰청, YMCA와 함께 실시하는 건강한 PC방 만들기 캠페인 '출동! 마블캅스'가 졸업 시즌을 맞아 '내가 꿈꾸는 기발한 졸업식' 댓글 달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마블캅스'의 청소년 문화 개선 프로그램인 '마블틴틴놀이터'가 건강한 졸업식 문화를 조성하자는 취지에서 준비한 것으로, 보다 건강하고 기억에 남는 아름다운 졸업식을 만들기 위한 아이디어를 받아 서로 공유할 수 있도록 진행된다.

또한, 오는 3월 5일까지 전국 8,500개 피카PC방에서 진행되는 '내가 꿈꾸는 기발한 졸업식' 댓글 달기에 참여하여 베스트댓글에 선정된 청소년에게는 'CGV이용권'도 증정한다.

CJ인터넷 송재화 이사는 "지난해 말부터 건강한 PC방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경찰청과 함께 진행하는 '마블캅스'가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졸업 시즌을 맞아 건강한 청소년 문화 만들기 차원에서 준비한 것으로 아름다운 졸업식에 대한 인식을 널리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