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토즈 신작 '다크블러드', 홈페이지 오픈

액토즈소프트(대표 김강)는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액션 온라인게임 '다크블러드'의 홈페이지를 오픈했다고 금일(24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홈페이지는 공식 사이트 오픈 전 사전 홍보를 위해 별도로 공개하는 팝업 형태의 사이트로 다크블러드의 게임 컨셉에 맞게 구성한 '신규 동영상 공개'를 메인으로 삼고 있으며, 동시에 캐릭터 소개영상, 스킬 소개영상, 보스 소개영상 및 기타 게임 특징에 관한 설명을 한 눈에 살펴 볼 수 있다.

액토즈소프트측은 오는 3월 중 게임을 오픈하고 게이머들로부터 평가를 받을 예정이다.

액토즈소프트의 홍순구 사업PM은 "'다크블러드'는 게임 개발 단계에서부터 오로지 18세 이상 성인층을 대상으로 제작된 하드코어 액션 게임이지만, 기존 시장에서 선보이고 있는 성인 게임들과는 차원이 다른 재미를 선보이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며 "시간만 뺏는 게임이 아니라, 게임을 통해 진정한 액션 카타르시스를 느낄 수 있게끔 준비를 마쳤으니 많은 기대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다크블러드' 홈페이지(www.darkblood.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