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MS, '쉐보레'와 함께 키넥트 공동 프로모션 실시

한국마이크로소프트(대표 김 제임스 우 / 이하 한국MS)는 한국지엠주식회사(이하 한국지엠)의 새 브랜드 '쉐보레'(Chevrolet)와 3월부터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금일(2일) 밝혔다.

이번 공동 프로모션은 '쉐보레' 브랜드 론칭 이벤트 행사장 및 상설 전시장에서 한국MS의 Xbox360 키넥트 체험존을 운영하는 형태로 진행된다.

서울 코엑스(COEX)와 부산 신세계에서 열리는 쉐보레 빅뱅(Big Bang) 브랜드 론칭 이벤트는 각각 1일부터 13일, 4일부터 13일까지 열리며, 양 행사장에서 키넥트를 만나볼 수 있다. 서울역과 용산역에 운영되는 한국지엠 KTX 쉐보레 라운지에도 내년 2월 28일까지 키넥트 체험존이 운영될 예정이다.

키넥트 체험존에서는 최초로 컨트롤러 없이 즐기는 레이싱 게임 '키넥트 조이라이드'를 시연해 볼 수 있다. 특히 지난 1월 4일부터 '키넥트 조이라이드'의 무료 다운로드 콘텐츠를 통해 쉐보레의 대표적인 모델인 '카마로(Camaro)', '콜뱃(Corvette)' 및 '크루즈(Cruze)'를 게임 속 자신의 차량으로 선택할 수 있다.

한편, 4월 1일부터 10일까지 열리는 2011서울국제모터쇼의 쉐보레 부스에도 키넥트 체험 공간이 설치되어 모터쇼를 찾은 일반인들에게 키넥트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질 예정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