겟앰프드 배틀로얄, 신규 캐릭터 '포트리스' 공개

윈디소프트(대표 백칠현)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액션 온라인게임 겟앰프드 배틀로얄에 신규 캐릭터를 업데이트한다고 금일(3일) 밝혔다.

새롭게 추가된 캐릭터 '포트리스'는 어떤 것에 대해서도 방어할 수 있는 데스트로소의 특수 갑옷으로 무장하고 있다. '포트리스'는 필살기(Z+XC) 사용 시 데스트로소의 과학기술이 집약된 갑옷으로 변신하며, 모든 속성의 공격에 대해 일정량의 방어력이 향상되는 능력을 가진다.

이와 함께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와 함께 3월 3일부터 3월 20일까지 '포트리스' 사용 리뷰 작성 이벤트가 개최된다. '포트리스'로 플레이 한 후 겟앰프드 공식 홈페이지 정보게시판에 리뷰 작성 시 심사를 통해 총 10명에게 RM 10,000원을 제공하며 당첨자는 3월 23일 발표한다.

윈디소프트 겟앰프드 담당 김은지PM은 "포트리스는 이전 캐릭터들의 격투 방식을 벗어나 변신 요소를 넣어 두 가지 플레이 스타일을 구사하며 여러 상황에 맞는 전략적인 플레이가 가능한 캐릭터이다"며, "새롭게 선보이는 캐릭터가 겟앰프드 배틀로얄을 즐기는 게이머들에게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을 기대하며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를 꾸준히 업데이트하여 항상 즐거운 플레이를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겟앰프드 하드코어'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getamped.windyzon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