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티 블레이드, '불멸의 제왕' 무료 업데이트 실시

언리얼 엔진 3.0을 사용한 아이폰 게임을 화제를 모은 '인피니티 블레이드'의 업데이트 버전인 '인피니티 블레이드:불멸의 제왕'이 무료로 공개됐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새로운 적, 전투 아레나, 무기 등이 추가됐으며 게임의 기능들이 전반적으로 향상됐다.최종 보스인 신들의 왕의 어두운 비밀을 풀기 위해 진입해야 하는 던전에 가면 10종의 새로운 적들을 만날 수 있으며, 6개의 새 전투 아레나를 거치면서, 불멸의 제왕을 패배시킬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들을 확보할 수 있다.

에픽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3월 6일까지 50% 가량 할인된 가격인 2.99달러에 최신 버전을 구매할 수 있는 가격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개발사인 체어엔터테인먼트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도날드 머스타드(Donald Mustard)는 "이번 업데이트는 게임 규모를 2배 이상 늘리는 업데이트로, 이런 지원을 통해 인피니티 블레이드 팬들의 만족도를 높일 것"이라며 "특히 할인 프로모션은 아직까지 인피니티 블레이드를 접해보지 못한 게이머들에게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변화된 특징은 아래와 같다.

새로운 던전(Dungeon)형 게임 환경 추가

새로 추가된 6 곳의 아레나로 게임 규모가 두 배 확장

불멸의 제왕을 비롯해 나뭇광대, 철위대, 판금 소록, 감시자 등 10 종의 적 추가

뉴게임+ 로 상점에 새로운 아이템을 풀어내고, 아이템을 재숙련시켜 레벨 제한 해제 가능

완전히 새로운 마법 반지, 무기, 방패, 헬멧, 갑옷 30종 이상 추가

새로이 추가된 업적과 순위표를 통한 경쟁

다중 캐릭터 슬롯, 피하기 버튼 크기 조절, 오디오 볼륨 제어 등 게임플레이 최적화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