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 '드래곤 에이지 2' 금일 출시

일렉트로닉아츠코리아(이하 EA 코리아)는 바이오웨어에서 제작한 최신 RPG 게임 '드래곤 에이지 2'를 금일(8일) 국내 정식 출시했다.

'드래곤 에이지 2'는 다섯번째 블라이트의 생존자이자 테다스를 완전히 바꿔버릴 사건의 주인공이 되는 호크 가문의 이야기를 주제로 어떻게 일개 난민이 커크월의 챔피언이 되었는지에 대한 미스테리를 다루고 있다.

호크의 클래스는 전사, 마법사, 로그 등 총 3가지로 각각에 맞는 능력과 기술을 사용하며 게임을 풀어가야 한다.

바이오웨어의 공동설립자이자 EA의 RPG/MMO그룹 GM인 레이 무지카는 "드래곤 에이지 팀은 '드래곤 에이지:오리진'의 성공에 기반을 두고 플레이어를 위한 혁신적이고 변화된 전투, 새로운 느낌의 창조, 생동감있는 스토리를 전달하고자 힘썼다"며 "이는 바이오웨어 최고의 게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PC, PS3, Xbox360로 발매되는 '드래곤 에이지 2'는 청소년 이용불가 등급이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EA 코리아 홈페이지(www.ea.co.kr) 및 EA 코리아 블로그(blog.naver.com/eakrpkg)에서 확인할 수 있다.

|

---|---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