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화이트데이 맞이 이벤트 실시

넷마블(대표 남궁훈)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다양한 온라인게임에 화이트데이를 맞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1일) 밝혔다.

먼저, 대항해시대 온라인에는 합계 명성 500 이상의 게이머를 대상으로 이벤트를 실시한다. '톰의 달콤한 사탕공장'이라는 이름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도시 베르겐에서 NPC '루인'을 통해 진행된다.

또한 리스본에서도 '설탕 공장의 선물' 이벤트가 실시되며, '낙안', '명파티쉐의 요리책', '사탕 주머니', '선물용 행운권' 등이 보상으로 주어진다.

스톤에이지에는 오는 15일까지 샴기르 마을의 사탕 소년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기력 80을 회복할 수 있는 사탕 6개를 찾으면 '화이트 링'을 제공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화이트데이 당일인 14일에는 '솔로들을 위한 경험치 2배 이벤트'도 진행, 오후 7시부터 자정 사이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경험치를 2배로 제공한다.

블러드아니마에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특별 퀘스트가 등장한다. 이번에 추가되는 특별 퀘스트는 '도둑 맞은 사탕', '아직도 부족한 사탕' 등 연계 퀘스트로 이를 통해 게이머들은 아니마에게 입힐 수 있는 '에이프런 세트', 다양한 특별 능력을 부가하는 '랜덤 사탕 반지'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서유기전에는 요괴 퇴치나 NPC 상점, 재료 교환 등을 통해 생명력이나 기력, 비행력이 증가하는 다양한 사탕이 추가된다. 또한 화이트데이 한정 임무도 마을 곳곳에 준비되어 이를 통해 신선수, 령옥 등의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공지를 통해 주어지는 단어를 이용해 짧은 글을 짓거나 파트너와 함께 미션 성공하기 등의 이벤트도 함께 실시된다.

이 밖에도 사천성에는 게임을 즐기며 얻을 수 있는 응모권으로 목걸이, 명품 향수, 영화 예매권 등에 도전할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