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코, 신규 영웅 '칼리마' 및 전장 '불타는 탑' 업데이트

KTH(대표 서정수) 올스타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하이브리드 RTS 게임 로코(LOCO)에서 신규 영웅 '칼리마'와 신규 전장 '불타는 탑'을 업데이트 했다고 금일(17일) 밝혔다.

'로코(LOCO)'의 새로운 영웅 '칼리마'는 권총과 포를 주로 사용하고, 폭탄을 투척해 원거리에 있는 적에게 강력한 데미지의 공격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10억 골드의 현상금이 걸려있는 연쇄폭파범 캐릭터로 흉악한 해골 형상을 하고 있으며, 또 다른 영웅인 현상금 사냥꾼 '랜디로즈'와 부자관계였으나 아버지를 몰라보는 아들에게 쫓기는 비운의 캐릭터이다.

이와 함께 신규 전장 '불타는 탑'을 추가했다. 기존의 전장이 땅에서 이루어지는 단층 구조의 맵이었다면, '불타는 탑'은 복층 구조의 맵으로 하늘 높은 곳에 솟아 있는 탑에서 플레이가 이루어진다.

또한 복층의 낙하를 이용해 빠르게 적진을 기습 공격할 수 있고, 이를 통해 유저들은 보다 긴박한 플레이 속에서 색다른 재미를 누릴 수 있다.

이 외에도 전반적인 게임의 인터페이스 및 밸러스 등의 개선 작업도 진행했다.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올스타 홈페이지(www.allstar.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