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비, 신규 던전 '비밀의 문' 업데이트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윤상규)는 시메트릭스페이스(대표 고강일)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캐주얼 온라인게임 텐비에 신규 던전 '비밀의 문'을 업데이트 했다고 금일(18일) 밝혔다.

새롭게 공개된 던전인 '비밀의 문'은 텐비월드를 파괴하려는 악당들의 음모를 저지하는 영웅들의 활약을 그린 신규 콘텐츠로, 4가지 도전 난이도를 통해 45레벨부터 120레벨까지 다양한 이용자 층이 즐길 수 있다.

'비밀의 문'에서는 지상과 지하에서 쏟아져 나오는 수 많은 몬스터들과 긴장감 넘치는 전투가 계속되며, 그 동안 베일에 싸여있던 최종 보스 몬스터 '듀사이드'의 모습도 엿볼 수 있다.

한편, 네오위즈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비밀의 문' 공략 및 랭킹 이벤트를 오는 4월 11일까지 실시한다. 이벤트에 참가를 원하는 게이머는 '비밀의 문'을 클리어 한 후, 전장 공략을 게시판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프리미엄 골드 패키지 게임 등 다양한 게김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비밀의 문' 랭킹 시스템을 도입해 해당 주차에 1위를 차지한 이용자에게는 보유한 장비 중 1개의 업그레이드 수치를 최대 10까지 상승시켜준다.

이 밖에도 네오위즈게임즈는 45레벨이 안돼서 참가하지 못하는 초보 이용자들을 위해 레벨을 업그레이드 할 때마다 단계별로 고급 아이템을 증정할 계획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tenvi.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