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9, 5대륙 업데이트 앞두고 브랜드 사이트 오픈

NHN(대표 김상헌)은 자사의 게임 포털, 한게임에서 서비스 중인 RPG C9의 5대륙 후반부 대규모 업데이트에 앞서 브랜드 사이트를 오픈했다고 금일(30일) 밝혔다.

한게임은 C9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5대륙 '사라드'의 전반부 스토리와 스테이지 소개, 아이템 개편, 1~4대륙 리뉴얼, 장인직업 개편 등 5대륙 업데이트와 관련한 제반 정보를 제공한다. 특히, 브랜드 사이트를 게임 가이드 북 형식으로 구성, 업데이트 내용을 스크린샷과 동영상으로 상세히 소개해 게이머들이 보다 쉽게 게임에 대한 이해도를 높일 수 있도록 했다.

또한, 게이머들은 플레이 동영상 3편과 SBS ESPN 차유주 아나운서가 진행하는 가이드 동영상 4편도 브랜드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5대륙 후반부 업데이트는 4월 중 'Generation of hope(희망의 세대)'란 타이틀로 스킬밸런스, 클리어 보상 방식, UI, 몬스터 패턴 등을 추가로 개편하는 등 서비스 이래 최대 규모로 진행될 예정이다.

게임 개발 총괄 유충길 PD는 "야심찬 각오로 업데이트를 준비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게이머들의 기대를 만족시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업데이트 및 브랜드 사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C9 홈페이지(c9.han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