느와르온라인, 서비스 1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디지탈릭(대표 김동성)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느와르온라인의 정식 서비스 1주년을 맞아 이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5일) 밝혔다.

먼저, '이젠 직접 느와르 게임속으로!' 이벤트를 통해 게이머의 실제 사진을 스크린 샷 게시판에 올리는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이들의 모습을 게임 속 캐릭터로 등장시킨다.

또한 메인타운에 불규칙적으로 등장하는 디지탈릭의 김동성 대표와 느와르온라인의 매니저 김PM의 캐릭터를 사냥하면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이벤트 퀘스트로 몬스터 사냥 시 획득할 수 있는 '1주년 기념주화'를 모으면 무기를 새로운 외형으로 바꿀 수 있는 리폼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4월 6일부터 매주 수요일 4주간 중립지역에 등장하는 상대편 보스 몬스터를 사냥하여 받게 되는 '1주년 영웅의 표식'을 모으면 수집한 '1주년 영웅의 표식' 개수에 따라 특별한 '1주년 기념 문신'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 밖에도 경험치 300%상승 이벤트와 느와르온라인을 프리미엄 PC방에서 즐기는 게이머들에게는 추가 경험치, 강화 및 인첸트 혜택 등이 상향된다.

느와르온라인 관계자는 "지난 1년이라는 시간 동안 서비스를 통해 많은 것을 느꼈고 감사하게 생각하는 한편 죄송하기도 하다. 앞으로도 이용자들의 의견에 귀 기울여 보다 나은 느와르온라인이 되도록 노력할 테니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 드린다" 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noir-onlin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