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롤스터, 위너스리그 결승전 다양한 응원전 및 프로모션 실시

KT롤스터 프로게임단(단장 권사일)은 오는 4월9일 저녁7시부터 한양대학교 노천극장에서 진행될 위너스리그 결승전에서 다양한 응원전 및 올레 유클라우드(olleh ucloud)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5일) 밝혔다.

이번 응원전 및 이벤트는 KT롤스터의 10-11시즌 위너스리그 우승과 함께 대회 2연패라는 대기록 달성을 위해 기획되었으며, 온/오프라인 공동으로 진행된다.

온라인에서는 KT롤스터 및 올레닷컴 홈페이지에서 결승 응원단을 신청하는 팬들에게 결승전 특석을 제공하며, 오프라인에서는 결승 당일 현장 홍보부스에서 올레 유클라우드 무료상품을 신청하는 고객 대상으로, 결승전 특석제공 및 선수단 친필마우스패드와 간식 등을 지급한다. 또한 선수단 실사 포토월을 마련하여 팬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올레 유클라우드는 KT의 클라우드 서비스로서, PC 및 스마트폰에서 편리하고 안전하게 파일을 관리해주는 신개념 웹스토리지 서비스다.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KT 롤스터 홈페이지(sports.kt.com)와 올레닷컴 홈페이지(www.olleh.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