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호협객전, 4월 7일부터 정식 서비스 시작

블랙스톤(대표 김형표)는 블루인터렉티브(대표 박준범)가 개발한 웹게임 강호협객전의 정식 서비스를 오는 4월 7일(목) 오후 2시부터 실시한다고 금일(5일) 밝혔다.

웹게임 포털 no3games에서 서비스 될 예정인 강호협객전은 무협 팬이라면 누구나 익숙할 소림, 화산, 곤륜, 무당, 아미파의 당주가 되어 무림을 평정해 나가는 소재를 다루고 있는 RPG 형식의 웹게임이다.

또한, 장수 육성시스템과 다양한 전략을 이용한 PvP시스템, 1천여 가지의 아이템 그리고 게이머 간의 자유로운 아이템거래 시스템이 특징이다.

특히 NPC와의 간편하고 빠른 전투, 옛 SRPG형 게임을 추억할 수 있는 던전시스템, 채집, 채광과 제작시스템 등 다양한 컨텐츠를 경험할 수 있다.

한편, 블랙스톤은 강호협객전의 이번 정식 오픈을 기념해 '무림 최고수가 되어라~!!', '재야의 고수를 등용하라~'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명성 5레벨을 달성하는 게이머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양한 선물을 선물한다.

블루인터렉티브의 박준범 대표는 "외산 게임들과 비교하여 전혀 뒤쳐지지 않을 수 있는 게임을 만들기 위해 상당한 기간 동안 공을 들여 준비하였다."며 "정식 오픈을 시작으로 빠른 컨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더 많은 재밋거리를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ganghyup.no3game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